
문화콘텐츠학부는 멀티미디어전공, 전자상거래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'21세기는 문화콘텐츠 산업 강국'이라는 국가비전에 따른 문화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.
디지털 기반의 문화콘텐츠 제작, 모바일 기반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전자상거래 기반의 e-어플리케이션 분야의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하고, 이와 같은 시대적 요구에 부합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의 양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.
전문 영역에 대한 심도 있는 교육과정을 체계적으로 이수하여 멀티미디어, 전자상거래 분야의 핵심 전문가로 육성함으로써 지식 정보사회를 선도하고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실무중심의 문화콘텐츠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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